음식

고베 모토마치 역의 음식점 / 이스즈 베이커리, 블루보틀, 모리야 정육점

꽉앵기 2018. 10. 7. 16:35
반응형

  고급 백화점과 상점가로 유명한 고베의 모토마치를 둘러보았습니다. 사실 모토마치를 보기 위해 간 건 아닌데 산노미야역에서 고베 역까지 걸어가면서 차이나타운도 보고 모토마치의 상점가도 둘러보고 바다까지 보기 위해 걸어갔습니다. 이렇게 걸어가면서 이스즈 베이커리, 모리야 정육점, 블루 보틀(Blue bottle)을 들러서 음식들을 먹었는데 아래에서 사진과 함께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위치



 앞서 말씀드린 곳의 위치는 제가 좋아하는 구글맵에 표시해 두었습니다. 상점가를 둘러보고 다이마루를 비롯해서 고급 브랜드가 있는 건물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스즈 베이커리


 고베 지역에서 식빵과 카레 빵으로 유명한 이스즈 베이커리입니다. 저는 카레 빵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가보았습니다.








 일반 빵집처럼 여러 종류의 빵들을 파는데 카레 빵 위주로 먹어봤습니다. 한국 카레보다 일본 카레가 제 입맛에 맞아서인지 맛있었고 카레 때문에 밥 생각이 났습니다. 위 사진처럼 카레 빵에도 종류가 여러 가지인데 삶은 달걀이 들어있는 카레 빵도 있고 일반 카레 빵 등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메론빵도 있는데 아시다시피 메론빵에는 멜론이 들어있는게 아니고 소보로빵과 형태가 조금 다른 소보로식의 빵입니다.



모리야 정육점



 고로케로 유명한 모리야 정육점입니다. 줄이 길어서 기다리는데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사실 줄보다 이스즈 베이커리에서 너무 많이 먹었더니 배불러서 오리지날 고로케 하나 밖에 안 먹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로케 맛이고 배가 불러서인지 크게 특별한 점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




블루 보틀(blue bottle)


 맛있는 커피로 유명한 블루 보틀입니다. 고베에는 2018년 6월 말 오픈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창고 같은 느낌인데 깔끔합니다. 제가 커피는 잘 모르지만 섬세한 로스팅과 핸드드립을 통해 맛과 향이 좋다고 하는데 확실히 일반 커피점이나 프렌차이즈 커피점과 차이점이 있고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고베 모토마치 역에 상점가도 많고 차이나타운 등 먹을 곳이 너무 많아서 어디 가실지 고민 많이 하실 것 같습니다. 이스즈 베이커리의 카레 빵과 블루보틀에서 커피는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