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피자헛 신메뉴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 후기

꽉앵기 2020. 1. 14. 14:50
반응형

 피자헛에서 2020년 첫 신메뉴로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를 1월 2일 출시했습니다.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의 보도 자료를 인용하면 "정통 이탈리안 미트 살치챠, 풍미로운 와규, 큼직한 베이컨 토핑이 듬뿍 올라가 든든하게" "부드러운 프렌치 까망베르 치즈 소스와 바삭한 프렌치 크럼블로 한층 더 깊은 고소함 선사"라는 특징을 가지고 메뉴를 개발했네요.


 제가 주문한 이탈리안 살시챠는 피자헛 하면 리치골드이고 치즈 토핑을 50% 세일하고 있어서 추가 치즈 토핑과 리치골드를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기본 구성은 핫소스 2개와 피클 하나입니다.



 맛은 살시챠와규, 베이컨이 많이 들어있어 고기 맛이 많이 나고 허니 시럽까망베르 치즈로 단맛과 짠맛이 잘 조화를 이룹니다. 고기와 치즈가 많아 느끼해 보이지만 중간중간 통마늘이 들어가 있어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었습니다. 마늘 외에도 브로콜리파프리카도 있어 심하게 느끼하진 않습니다.

 특이한 것은 프렌치 크럼블이라고 작은 큐브 모양의 튀긴 식빵(?)이 있는데 먹으면 아삭거리고 단맛이 많이 나는 토핑이 있습니다. 식감을 살려주기 위해 들어간 거로 보이는데 주문하고 한 번에 다 먹으면 맛있습니다. 하지만 먹다가 남아서 다시 데워 드실 때 프렌치 크럼블의 아삭함은 사라지고 눅눅해져서 살짝 흐물거려 주문하고 바로 다 드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